온 세상에 예수를…

IMG_6812 (3).jpg
 

영국

영국에는 300,000명 정도의 유대인이 살고 있다. 영국에서 사역하는 우리 선교사들은 거리전도, 개인전도 및 유대인 절기 축제를 통해 복음을 전한다.

현재 런던에 두 명의 선교사가 사역하고 있으며 이들은 런던에 있는 185,000명의 유대인 공동체에 가호 방문, 개인 전도와 거리 전도를 통해 복음을 전하고 있다. 이들은 또한 뉴 에이지를 따르는 유대인들을 위한 대규모 전도 활동도 하고 있다.

또한 리즈와 글래스고에 있는 두 명의 선교사가 유대인 축제, 히브리어 강좌 또는 개인 전도를 통해 지역 유대인 공동체에 다가가고 있다.

유럽

유럽에는 세 명의 선교사와 전임 목회를 하면서 유대인 선교에 자원봉사 하는 협력 선교사 3명이 유럽 전역의 유대인들에게 예수님을 전하고 있다.

프랑스: 약 250,000명의 유대인이 사는 파리에 있는 우리 선교사와 리옹에 있는 협력 선교사를 통해 프랑스에 있는 많은 소외된 유대인 공동체에 계속해서 예수님을 전하고 있다.

네덜란드: 네덜란드(유대인 인구 약 30,000명)에 있는 우리 선교사는 홀로코스트 이후 그곳에 기반을 둔 최초의 전임 유대인 선교사이다. 대규모의 유대인 공동체와 세계 2차 대전에 시작된 유대인 선교의 역사에도 불구하고, 2015년 말에 우리 선교사가 사역을 시작하기 전 70년 동안 유대인 선교는 거의 전무한 상태였다.

헝가리 & 불가리아: 동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유대인 공동체 본거지인 헝가리아와 불가리아(유대인 인구 약 53,500명)에 헝가리 출신 선교사와 두 명의 협력 선교사가 현지 유대인들에게 예수님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우크라이나: 풍부한 경험을 갖은 두 명의 선교사가 오데사에 있는 약 45,000명의 유대인 공동체에 복음을 전하고 있다. 그들은 유대인 절기 축제와 개인 전도를 통해 유대인들에게 예수님을 전하고 있다.

이스라엘

이스라엘에는 세 명의 선교사가 있으며 두 명은 텔아비브 지역 그리고 다른 한 명은 예루살렘에서 사역하고 있다. 그들은 거리 전도나 개인 전도를 통해 복음을 전하고 있으며 특히 텔아비브에 있는 노숙자나 마약중독자와 이스라엘 전역에 있는 홀로코스트 생존자들에게 집중적으로 전하고 있다.

또한 하게펜 출판사(HaGefen Publishing)를 통해 이스라엘에 있는 유대인에게 복음을 전한다. 하게펜은 교리적으로 건전한 기독교 서적을 현대 히브리어 또는 다른 언어로 번역, 편집 및 출판하고 있다. 복음 전도 관련 서적을 제작하는 것 외에도 하게펜은 이스라엘의 성장하는 교회를 돕기 위해 책 또는 기타 자료를 출판한다. 하게펜 웹사이트( www.ha-gefen.org.il)를 방문하면 더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호주와 뉴질랜드

호주에는 120,000명의 유대인이 있으며 그 중 약 50,000명은 뉴사우스웨일즈(New South Wales)에 있다. 이곳에서 한 선교사 부부가 예수님의 복음을 유대인 공동체에 전하고 있다.

뉴질랜드에 있는 우리 선교사들은 뉴질랜드에서 유일하게 유대교를 연구하는 기독교 학교인 하틱바(Hatikvah)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는 히브리어로 ‘희망’을 의미한다. 하틱바는 1983년에 이스라엘이 구원받기를 갈망하며 하나님께 기도하는 크리스천들을 돕기 위해 설립되었다.

미국

미국에는 전국적으로 약 570만 명의 유대인이 살고 있으며 우리 단체는 피츠버그(Pittsburgh)와 플로리다(Florida)에 있는 유대인 공동체에 예수님의 복음을 전하고 있다.

유대인 신자인 우리 선교사는 피츠버그 지역에 기반을 두고 유대인 공동체에 예수님을 전하기 위해 거리 전도나 개인 전도를 하고 있다.

미국 지부 사무실과 지부 대표는 북서 아칸소에 있으며 웹사이트(cwina.org)에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2018%E5%B9%B4%E6%9C%83%E5%A4%A7%E6%9C%83%E7%85%A73.jpg

아시아

한국 사무소는 한국 교회 내에 유대인 선교의 중요성을 알리고 전 세계 유대인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선교사들을 양성해 내는 일을 하고 있다.

홍콩 사무소는 극동 지역의 교회들의 유대인 선교 후원과 필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있으며 유대인 방문객과 현지 유대인 거주자에게 복음을 전하고 있다. 그들은 홍콩의 교회와 크리스천들에게 유대인 선교의 비전을 알리고 있으며 매년 많은 세미나와 집회를 주최하고 있다.

 
 

소식지 받아보기

Herald Mockup Small.jpg